1964 년 NASA는 NASA의 케네디 우주 센터에서 SA-5로 지정된 첫 번째 토성 I, 블록 II를 발사했습니다. SA-5의 다섯 번째 토성 발사 인 SA-5는 토성 개발 프로그램의 첫 번째 비행, 즉 첫 번째 비행, 즉 S-IV 무대를 포함하여 6 개의 액체 수소 연료 RL-10 엔진 클러스터로 첫 번째 성공을 거두었습니다. 2 단계 분리 및 Launch Complex 37의 첫 번째 사용. 11,000 개 이상의 측정이 수행되었습니다. 토성 I 로켓은 NASA의 Marshall Space Flight Center의 제작 및 조립 엔지니어링 부서에서 제작되었습니다. 현재 Marshall은 NASA 탐사 계획의 중추 인 SLS, 달과 화성으로 사람을 보낼 수있는 유일한 로켓 인 SLS를 개발함으로써 Artemis 프로그램에서 중요한 역할을하고 있습니다. NASA 역사 프로그램은 NASA의 놀라운 역사를 생성, 전파 및 보존하고 NASA의 항공 및 우주 활동에 대한 제도적, 문화적, 사회적, 정치적, 경제적, 기술적, 과학적 측면에 대한 포괄적 인 이해를 제공합니다.
실험실은 1950 년대에 세워져 강력한 대형 항공기 엔진을 테스트했습니다.
제 2 차 세계 대전 이후 몇 년 동안 강력한 제트 엔진이 등장함에 따라, NACA (National Advisory for Aeronautics)는 미래의 전체 엔진 테스트를 수용 할 수있는 시설이 필요했습니다. 발굴은 1949 년 여름 Lewis Flight Propulsion Laboratory (현재 Glenn)에서 시작되었으며 1951 년 1 월까지 겨울철에도 추진 시스템 연구소 No. 1과 2 (PSL)의 건설이 본격화되었습니다. 활동에는 2 개의 고도 시험 챔버를위한 대형 강철 주물의 도착 및 설치가 포함되었습니다. 1952 년 10 월까지 PSL No. 1과 2는 완전히 운영되었습니다. PSL 1 번과 2 번은 시뮬레이션 된 비행 고도에서 대규모의 대규모 엔진을 테스트하기위한 미국에서 가장 강력한 시설이었습니다. Lewis 연구원들은 초기에이 시설을 사용하여 1950 년대 초의 새로운 제트 엔진과 Navaho 및 Bomarc 미사일에 동력을 공급하는 램제트 엔진을 테스트했습니다. 우주 프로그램이 도착하면서, 그들은 Centaur 로켓을 추진 한 Pratt & Whitney의 유명한 RL-10을 포함한 화학 로켓 엔진으로 전환했습니다. 1960 년대 후반, 엔지니어들이 PSL을 사용하여 플러터, 입구 왜곡 및 플라이 바이 제어 시스템과 같은 복잡한 문제를 연구함에 따라 에어로 추진에 초점이 맞춰졌습니다. 1970 년대에이 센터는 PSL No. 3 및 4의 두 개의 더 큰 테스트 챔버를 건설했으며 이는 PSL No. 1 및 2의 기능을 대체했습니다. 원래 테스트 챔버의 최종 테스트는 1979 년에 수행되었습니다. 현재 PSL은 NASA의 유일한 시험 시설로, 고속, 고속 비행에서 경험하는 조건을 정확하게 생성하여 항공기 엔진 및 추진 시스템에 대한 실험 연구를위한 실제 비행 조건을 시뮬레이션합니다. 이 시설은 극한 상황에서 제트 엔진의 성능과 작동 성을 이해하는 데 중요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. 맨 위로 이미지 : 새로운 추진 시스템 연구소의 건설은 1951 년에 본격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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