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ASA와 SpaceX는 일요일 크루 드래곤 우주선과 팔콘 9 로켓 발사 탈출 데모를 완료했습니다. 이것은 NASA의 상용 승무원 프로그램에 따라 우주 비행사를 국제 우주 정거장으로 운반하기 전에 우주선의 마지막 주요 비행 시험이었습니다. 발사 탈출 테스트는 플로리다 주 NASA 케네디 우주 센터의 역사적인 발사 단지 39A에서 발사 된 EST로 오전 10시 30 분에 시작되었으며, 기내 비상 상황이 발생할 경우 로켓과 안전하게 분리 할 수있는 우주선의 능력을 보여주는 임무를 수행했습니다. NASA의 짐 신부 스테인 (Jim Bridenstine)은“이 중요한 비행 시험으로 인해 미국에서 로켓을 타고 미국 우주선에서 미국 우주 비행사를 발사 할 수있게되었다”고 말했다. "NASA의 상용 승무원 프로그램이 진행하고있는 진가에 감격하고 크루 드래곤의 다음 이정표를 기대합니다." 테스트의 일환으로 SpaceX는 승무원 약 1.5 분 후에 발사 대피를 시작하도록 Crew Dragon을 구성했습니다. 분리, 엔진 발사, 낙하산 배치 및 착륙을 포함한 모든 주요 기능이 실행되었습니다. 대원의 플로리다 해안에서 오전 10시 38 분에 대원 드래곤이 튀었습니다.
“지금까지 알 수있는 한, 그것은 완벽한 그림 미션입니다. SpaceX의 수석 엔지니어 인 Elon Musk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. “이것은이 목표를 달성하기위한 SpaceX 및 NASA 팀의 헌신과 노력을 반영한 것입니다. 분명히, 나는 슈퍼 해고 야. 대단합니다.” Patrick Air Force Base에서 SpaceX와 U.S. Air Force 45th Operations Group의 Detachment-3 팀은 플로리다에있는 SpaceX 시설로 돌아올 우주선을 복구하고 계획대로 부서진 Falcon 9의 복구 노력을 시작합니다. 우주 비행사 Doug Hurley는“지난 며칠은 우리에게 놀라운 경험이었습니다. “우리는 Bob과 나는 우리의 임무를 위해 무엇을 할 것인지에 대한 완전한 드레스 리허설로 시작했습니다. 오늘 우리는 절대 사용하지 않겠다는 시스템의 시연을 보았지만 우리가 사용한다면 생명을 구할 수 있습니다. 이 시점까지 NASA와 SpaceX 간에는 많은 작업이 필요했으며 곧 우주 정거장을 타고 기다릴 수 없습니다.” 비행 테스트 전에, 팀은 첫 승무원 비행 테스트를 위해 시작부터 패드 조작까지 절차를 완료했습니다. 공동 팀은 이제 SpaceX의 Demo-2 임무 중에 NASA 우주 비행사가 시스템을 비행하기 전에 완료해야하는 전체 데이터 검토를 시작할 것입니다. NASA의 상용 승무원 프로그램은 회사가 지구를 궤도가 낮은 궤도와 국제 우주 정거장으로 운반 할 수있는 차세대 우주선 및 발사 시스템을 개발하고 운영함에 따라 미국 항공 우주 산업과 협력하고 있습니다. 우주 정거장을 오가는 상업용 인간 수송은 확장 된 유틸리티, 추가 연구 시간 및 궤도 실험실에서 발견 할 수있는 광범위한 기회를 제공 할 것입니다. 이 프로그램은 또한 저궤도 궤도에서 미국의 역동적 인 경제를 촉진하고 장려하는 이점이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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